영화 히든 페이스 (2024) / 출연진 및 예고편 다시보기, 상영일정 및 결말 리뷰 평점 영화 정보

2024년 개봉 예정인 영화 "히든 페이스"는 미스터리와 스릴러 장르를 결합한 작품으로, 김대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습니다. 이 영화는 2011년 콜롬비아와 스페인이 합작한 동명의 영화를 리메이크한 것으로, 한국의 배경에서 새롭게 재해석되었습니다.

 

영화의 주요 배경은 약혼자의 갑작스러운 사라짐 후 이를 추적하며 벌어지는 일련의 미스터리한 사건들을 중심으로 펼쳐집니다. 주연으로는 송승헌, 조여정, 박지현, 박지영 등이 이름을 올렸으며, 스튜디오앤뉴가 제작하고 넥스트엔터테인먼트월드가 배급을 맡았습니다.

 

영화 히든 페이스 (2024) / 출연진 및 예고편 다시보기, 상영일정 및 결말 리뷰 평점 영화 정보

히든 페이스 영화 정보 (상영일정, 출연진, 다시보기, 평점)

제목 히든 페이스 (2024)
장르 미스터리, 스릴러
감독 김대우
원작 콜롬비아 영화 〈히든 페이스〉(2011)
출연 송승헌, 조여정, 박지현, 박지영 外
제작사 스튜디오앤뉴
배급사 넥스트엔터테인먼트월드
촬영 기간 2022년 5월 16일 ~ 2022년 7월 30일

 

히든 페이스 줄거리

영화 "히든 페이스"의 줄거리는 실종된 약혼자의 비밀을 추적하는 과정을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입니다. 성진, 오케스트라 지휘자이자 주인공,은 약혼자 수연의 사라짐을 둘러싼 수수께끼에 직면하게 됩니다.

 

수연은 오직 영상 편지만을 남긴 채 사라지고, 성진은 그녀의 행방을 찾기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바칩니다. 이 과정에서 매력적인 첼리스트 김미주와의 미묘한 관계가 시작되며, 성진은 점점 더 깊은 의문과 비밀 속으로 빠져듭니다.

 

성진이 추적을 계속할수록, 사라진 약혼자 뒤에 숨겨진 충격적인 비밀이 서서히 드러나기 시작합니다. 미스터리한 사건의 진실에 다가갈수록 성진은 자신뿐만 아니라 주변 인물들도 예상치 못한 위험에 직면하게 되는데, 이러한 과정에서 인간의 내면 깊숙이 숨겨진 욕망과 진실을 마주하게 됩니다.

 

히든 페이스 출연진 및 등장인물 소개

성진 (송승헌)

오케스트라 지휘자로, 약혼자를 잃은 후 그녀의 사라짐 뒤에 숨겨진 진실을 찾아 나섭니다. 송승헌은 성진의 복잡한 내면과 감정의 변화를 섬세하게 표현해내며, 관객들로 하여금 그의 여정에 깊이 몰입하게 만듭니다.

 

송승헌 <히든 페이스 출연진 및 등장인물 성진 역>

 

송승헌은 한국의 유명한 배우로, 그의 연기 경력은 1995년 의류 모델로 데뷔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이후 1996년 시트콤 '남자셋 여자셋'으로 연기 활동을 이어갔으며, 현재까지 27년 이상의 연기 경력을 쌓아왔습니다. 최근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택배기사'에서 악역 '류석'을 맡아 새로운 연기 변신을 시도했습니다.

 

'택배기사'는 혜성 충돌로 인해 산소가 희박해지고 사막으로 변한 미래 서울을 배경으로 하며, 송승헌이 연기한 류석은 천명그룹의 후계자로서 거대 기업이 사회를 통제하는 설정을 가진 작품입니다.

 

류석은 불치병을 치료하기 위해 무고한 시민들을 납치하여 생체 실험을 하고, 난민을 무차별 학살하는 등의 악행을 저지르는 인물로 그려집니다. 이를 통해 송승헌은 그동안의 바르고 착한 이미지를 탈피하고자 했으며, 그의 연기는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송승헌은 이전에 멜로 드라마에서 주로 활약했으나, 최근에는 다양한 장르에서 새로운 역할에 도전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그는 악역을 맡는 것에 대해 "항상 송승헌이란 정형화된 캐릭터가 있지 않냐. 그런 것들을 깨보는 시도를 많이 해보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그는 연기에 대한 열정이 날로 증가하고 있음을 밝히며, 아직 해보고 싶은 역할이 많다고 전했습니다. 송승헌의 연기 인생은 다양한 변화와 도전으로 가득 차 있으며, 그의 최근 작품 '택배기사'는 그가 얼마나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가지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좋은 예입니다. 앞으로 그가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수연 (조여정)

성진의 약혼자로, 갑작스러운 사라짐으로 이야기의 미스터리를 촉발시킵니다. 조여정은 수연의 다층적인 캐릭터를 통해 영화 속 비밀의 중심축 역할을 맡았습니다.

 

조여정 <히든 페이스 출연진 및 등장인물 수연 역>

 

조여정은 대한민국의 유명한 배우로, 1997년 패션 잡지 쎄씨의 커버 모델로 데뷔하여 연기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어린이 프로그램 '뽀뽀뽀'에서 역대 최연소 '뽀미 언니'로 활약하며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고, 이후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습니다.

 

2010년, 조여정은 영화 '방자전'에서 첫 스크린 주연을 맡으며 이미지 변신에 성공했고, 이 작품은 300만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에 성공했습니다. 이후 '후궁: 제왕의 첩', '인간중독', '표적' 등의 영화에 출연하며 다양한 역할을 소화해내는 연기 스펙트럼을 넓혔습니다.

 

특히 2019년에는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에 출연하여 연교 역을 맡아 국제적인 명성을 얻었으며,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을 비롯해 여러 상을 수상하며 연기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습니다.

 

최근에는 드라마 '은밀한계약 결혼식'과 영화 '히든 페이스'에 출연하며 활발한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히든 페이스'에서는 주인공 수연 역을 맡아 '기생충' 이후 첫 영화로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조여정은 그녀의 연기 경력뿐만 아니라, 뷰티 프로그램 '뷰티스테이션 더 쇼'에서 자신의 뷰티 노하우를 공개하는 등 다양한 방면에서도 활동하며 대중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지속적인 작품 활동과 다재다능한 모습은 앞으로도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김미주 (박지현)

매력적인 첼리스트로, 성진 앞에 나타나며 그와 복잡한 관계를 형성합니다. 박지현은 김미주 캐릭터를 통해 영화에 새로운 긴장감과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더합니다.

 

박지현 <히든 페이스 출연진 및 등장인물 김미주 역>

 

박지현은 1994년 11월 26일 서울특별시 광진구에서 태어나 강원도 춘천시에서 자랐습니다. 춘천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하고 한국외국어대학교 서양어대학 스페인어과에 재학 중입니다. 167cm의 키에 AB형 혈액을 가지고 있으며, MBTI는 INFP입니다. 가족으로는 부모님, 언니, 남동생이 있고, 반려견 두 마리(휴지, 룽지)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2017년 MBC 월화 특별기획 '인스타그램'으로 데뷔한 박지현은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이며 주목받는 신예 배우로 자리매김했습니다. 그녀는 영화 '반드시 잡는다', '곤지암', '사자', '앵커', '히든 페이스', '어른동화' 등에 출연하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습니다.

 

드라마 분야에서도 '사임당 빛의 일기', '왕은 사랑한다', '친애하는 판사님께', '은주의 방', '신입사관 구해령',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유미의 세포들',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재벌집 막내아들', '재벌X형사' 등에 출연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공포영화와 스릴러 장르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단편영화 '진심'과 '웹캠녀', 그리고 '곤지암'에서의 주연을 맡아 호평을 받았습니다. 또한, 범죄 장르의 '반드시 잡는다'와 미스터리 스릴러 '사자', '앵커'에도 참여하며 장르를 넘나드는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었습니다.

 

박지현은 연기뿐만 아니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하여 대중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녀는 '1박2일', '런닝맨' 등 인기 예능에 게스트로 참여하며 친근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박지현은 다재다능한 매력과 실력을 겸비한 배우로서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되는 인물입니다.

 

혜연 (박지영)

성진과 깊은 관련이 있는 인물로, 영화의 이야기에 중요한 열쇠를 쥐고 있습니다. 박지영은 자신의 역할을 통해 영화의 스토리에 깊이를 더하며, 관객들이 예상치 못한 전개에 놀라게 만듭니다.

 

박지영 <히든 페이스 출연진 및 등장인물 혜연 역>

 

박지영은 1969년 1월 25일 전라북도 전주시에서 태어난 대한민국의 배우입니다. 그녀는 1988년 미스 춘향 선발대회에서 입상하며 연예계에 발을 들였고, 이듬해 MBC 공채 19기 탤런트로 데뷔했습니다. 초기에는 MBC 드라마 '당신이 그리워질 때'에서 주인공 신희 역을 맡아 미시의 대명사로 떠오르며 주부들의 인기를 한몸에 받았습니다.

 

이후 SBS로 이적하며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서 활약했습니다. 박지영은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녀의 필모그래피에는 '우아한 세계', '하녀', '후궁: 제왕의 첩', '성난 변호사', '범죄의 여왕' 등의 영화와 '경로를 이탈하였습니다', '로맨스 타운', '천명: 조선판 도망자 이야기' 등의 드라마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그녀는 꾸준히 새로운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박지영은 그녀의 연기 경력뿐만 아니라 개인 생활에서도 주목을 받습니다. 그녀는 1994년 윤상섭과 결혼하여 두 딸을 두고 있으며,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을 소중히 여기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로서의 그녀의 열정과 가족을 향한 사랑은 많은 이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습니다.

 

박지영의 연기는 감정의 깊이와 섬세한 표현력으로 평가받으며, 그녀가 맡은 캐릭터마다 생동감을 불어넣습니다. 앞으로도 그녀의 작품 활동은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대한민국 연기계에서 중요한 역할을 계속해서 해나갈 것으로 보입니다.


이처럼 "히든 페이스"는 뛰어난 출연진과 각자의 캐릭터가 가진 독특한 매력으로 영화의 몰입도를 높이며,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길 것으로 기대됩니다.

 

히든 페이스 예고편 다시보기 공식영상

 

히든 페이스 평점, 평가

"히든 페이스"는 공개 전부터 기대를 모으며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비록 아직 정식 개봉 전이지만 제작진, 출연진에 대한 정보만으로도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김대우 감독의 이전 작품들과 주연 배우들의 연기력에 대한 신뢰가 높은 평점과 기대감을 낳고 있습니다.

 

특히, 원작 영화가 가진 독특한 스토리와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한국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한 점이 큰 관심사입니다. 비평가들 사이에서는 이 영화가 어떻게 원작의 긴장감과 서스펜스를 재현할지, 그리고 새로운 요소들이 어떻게 스토리에 녹아들어갈지에 대한 논의가 활발합니다.

 

초기 반응은 주로 긍정적이며, 특히 영화의 시각적 스타일과 배우들의 연기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정확한 평점과 평가는 개봉 후 관객들의 반응을 통해 좀 더 명확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히든 페이스 리뷰(평점, 결말, 스포), 촬영지, 원작 정보

"히든 페이스"는 김대우 감독과 송승헌, 조여정, 박지현, 박지영 등 탄탄한 배우진이 참여한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입니다. 김대우 감독은 과거 "인간중독"을 통해 인간 내면의 욕망과 갈등을 심도 깊게 다룬 바 있습니다.

 

이번 작품에서도 그만의 섬세하고 긴장감 넘치는 연출을 기대하게 합니다. 주요 배우들은 각각의 캐릭터에 깊이 몰입하여, 관객들로 하여금 각 인물의 심리와 상황에 자연스럽게 공감하게 만듭니다.

 

영화는 개봉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예고편과 초기 정보만으로도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습니다. 특히 원작 영화의 팬들과 미스터리, 스릴러 장르를 좋아하는 관객들 사이에서 기대감이 높습니다. 관객들은 특히 깊이 있는 스토리와 예상치 못한 반전,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에 주목하며, 영화가 제공하는 긴장감과 몰입감을 높이 평가하고 있습니다.

 

"히든 페이스"의 촬영은 주로 한국에서 이루어졌으며, 각 촬영지는 영화의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극대화하는 데 기여합니다. 원작인 2011년 콜롬비아와 스페인의 합작 영화 "히든 페이스"에 대한 존중과 창의적인 재해석이 돋보이는 작품입니다. 김대우 감독은 원작의 핵심 요소를 유지하면서도 한국적인 정서와 감성을 더해 새로운 이야기를 창조해냈습니다.

 

"히든 페이스"는 스토리의 깊이와 배우들의 연기, 감독의 연출 등 모든 면에서 높은 완성도를 보이며, 관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충격적인 반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영화는 미스터리와 스릴러 장르의 특성을 살리면서도 인간 심리의 복잡함과 욕망을 섬세하게 탐구하며, 관객들로 하여금 스스로에 대한 성찰과 함께 다양한 해석을 가능하게 합니다.

 

"히든 페이스"는 이러한 점에서 높은 예술적 가치와 함께 대중적인 매력을 동시에 지닌 영화로 평가받으며, 관객들에게 끝까지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