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 방송시간 재방송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출연진 다시보기 공식영상 보러가기 회차 원작 편성 정보 / 강하리 정수민 도진웅 차제이 곽검사

2024년 방영 예정인 tvN의 신작 드라마 '플레이어 2: 꾼들의 전쟁'은 범죄, 액션, 스릴러 장르를 아우르며 느와르와 피카레스크, 케이퍼의 요소를 결합한 작품입니다. 이 드라마는 OCN에서 방영되었던 전작 '플레이어'의 후속작으로, 전작의 인기에 힘입어 6년 만에 선보이는 작품입니다.

 

다양한 장르의 요소가 어우러진 이 드라마는 송승헌, 오연서, 태원석, 이시언, 장규리 등의 출연진이 펼치는 눈부신 연기와 함께 새로운 스토리라인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 방송시간 재방송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출연진 다시보기 공식영상 보러가기 회차 원작 편성 정보 / 강하리 정수민 도진웅 차제이 곽검사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줄거리

'플레이어 2: 꾼들의 전쟁'은 사기꾼, 해커, 싸움꾼, 드라이버 등 각 분야 최고의 플레이어들이 뭉쳐 불법으로 부를 축적한 악당들을 상대로 그들의 더러운 돈을 찾아내고 처벌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 드라마는 전작의 적들에 더해 대형 연예기획사 대표, 사이비 종교 교주 등 다양한 악당들을 등장시켜 새로운 즐거움과 스릴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글로벌 프로젝트로서 해외 로케이션까지 염두에 둔 이 드라마는 세계적인 도시와 유명 휴양지에서의 촬영으로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시각적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다시보기, 재방송, 시청률, 몇부작, 방송정보

제목 플레이어 2: 꾼들의 전쟁 (Player 2: Master of Swindlers)
장르 범죄, 액션, 스릴러, 느와르, 피카레스크, 케이퍼
방송 채널 tvN
기획 CJ ENM, 스튜디오드래곤
제작사 스튜디오드래곤, 피플스토리컴퍼니
방송 기간 2024년 6월 3일 ~ 2024년 7월 9일 (예정)
방송 시간 월요일, 화요일 오후 8시 50분
방송 횟수 12부작
연출 소재현
극본 박상문, 최슬기
출연진 송승헌, 오연서, 태원석, 이시언, 장규리 등
촬영 기간 2023년 3월 9일 ~ 2023년 9월 4일
스트리밍 서비스 TVING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출연진 및 등장인물 소개

'플레이어 2: 꾼들의 전쟁'은 각각의 역할이 매우 중요한 드라마로, 다음과 같은 주요 등장인물들과 출연 배우들의 활약이 눈부실 것으로 예상됩니다.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강하리 역 - 송승헌

이 드라마의 중심 인물로, 빠른 두뇌 회전과 카리스마를 겸비한 사기꾼입니다. 전작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맡았던 송승헌은 이번 시즌에서도 강렬한 존재감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송승헌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출연진 및 등장인물>

 

송승헌은 대한민국의 배우로, 1976년 10월 5일에 태어났습니다. 그는 1995년 의류 브랜드 '스톰' 모델로 데뷔하였고, 이후 MBC 인기 시트콤 '남자 셋 여자 셋'로 연기자로 입문해 얼굴을 알렸습니다. 그의 짙은 눈썹은 그의 매력 포인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송승헌은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의 주요 작품으로는 드라마 '가을동화', '여름향기', '마이 프린세스', '에덴의 동쪽' 등이 있습니다. 특히 2000년 드라마 '가을동화'에서 송혜교의 상대인 윤준서 역으로 출연하며 아시아 전역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는 또한 영화 '숙명', '무적자', '고스트: 보이지 않는 사랑', '인간중독', '미쓰 와이프', '제3의 사랑', '대장 김창수'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그의 연기력은 많은 호평을 받았으며, 2021년에는 OCN 대표 명작 시즌제 드라마 '보이스 4'에서 미국 LAPD 데릭 조 형사 역할을 맡아 인상깊은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2025년에는 '보이스 5'에도 출연할 예정입니다.

송승헌은 킹콩 by 스타쉽 소속사에 속해 있으며, 그의 학력은 경기대학교 영상다중매체학과입니다. 그는 현재까지 미혼이며, 그의 가족 구성원으로는 부모님과 형, 누나가 있습니다. 그의 취미는 영화 감상, DVD 모으기, 게임하기이며, 특기는 스키와 수영입니다.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정수민 역 - 오연서

강하리와 함께 작전을 펼치는 여성 캐릭터로, 영리하고 강인한 성격을 가진 인물입니다. 오연서의 섬세하고 강렬한 연기가 드라마의 긴장감을 더욱 고조시킬 것입니다.

 

오연서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출연진 및 등장인물>

 

오연서는 대한민국의 배우로, 1987년 6월 22일에 태어났습니다. 그녀는 2002년 걸그룹 'LUV'의 멤버로 데뷔하였지만, 그룹은 큰 인기를 얻지 못하고 해체되었습니다. 이후 그녀는 배우로 전향하였고, 2003년 KBS 드라마 '반올림'에서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녀의 주요 작품으로는 드라마 '왔다! 장보리', '빛나거나 미치거나', '돌아와요 아저씨', '엽기적인 그녀', '화유기', '하자있는 인간들', '이 구역의 미친 X', '미남당' 등이 있습니다. 특히 2014년 드라마 '왔다! 장보리'에서 주인공 장보리 역으로 출연하며 엄청난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녀는 또한 영화 '허브', '두 사람이다', '울 학교 이티', '여고괴담 5: 동반자살', '반가운 살인자', '소중한 날의 꿈', '저스트 프렌즈', '국가대표 2', '치즈인더트랩', '압구정 리포트'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오연서는 '스토리제이컴퍼니' 소속사에 속해 있으며, 그녀의 학력은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입니다. 그녀는 현재까지 미혼이며, 그녀의 가족 구성원으로는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습니다. 그녀의 본명은 오햇님입니다.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도진웅 역 - 태원석

물리적인 힘과 전투 기술을 담당하는 싸움꾼 캐릭터입니다. 태원석의 역동적이고 파워풀한 연기가 드라마의 액션 장면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것입니다.

 

태원석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출연진 및 등장인물>

 

태원석은 대한민국의 배우로, 1989년 6월 10일에 태어났습니다. 그는 동아방송예술대 공연예술계열 뮤지컬과를 졸업하였고, 스토리제이컴퍼니 소속사에 속해 있습니다. 그의 키는 181cm입니다.

그는 2010년 SBS 드라마 '아테나: 전쟁의 여신'에서 데뷔하였습니다. 그 후로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의 주요 작품으로는 드라마 '아테나: 전쟁의 여신', '복희 누나', '유령', '아부쟁이 얍!', '아이가 다섯', '태양의 후예', '기억',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판타스틱', '역도요정 김복주', '역적 : 백성을 훔친 도적', '맨홀 - 이상한 나라의 필', '최강 배달꾼', '조작', '마녀의 법정', '의문의 일승'이 있습니다.

 

그 밖에 '슬기로운 감빵생활', '나쁜 녀석들 : 악의 도시', '리턴', '으라차차 와이키키', '밥상 차리는 남자', '라디오 로맨스', '백일의 낭군님', '플레이어', '아스달 연대기', '미스터 기간제', '아무도 모른다', '사생활', '시지프스 : the myth', '유 레이즈 미 업', '슈룹', '사냥개들', '플레이어 2 : 꾼들의 전쟁' 등이 있습니다.

그는 또한 영화 '런닝맨', '몽타주', '공즉시색', '신과함께: 죄와 벌', '식구', '극한직업', '미드나이트'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그의 연기력은 많은 호평을 받았으며, 그는 어떤 캐릭터든 자신만의 스타일로 그려내며 장르 불문 감초 연기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은 바입니다.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임병민 역 - 이시언

팀의 해커로, 기술적인 면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시언의 재치 있는 연기와 기술적인 부분에 대한 능숙한 표현이 기대됩니다.

 

이시언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출연진 및 등장인물>

 

이시언은 대한민국의 배우로, 본명은 이보연입니다. 그는 1982년 7월 3일에 부산에서 태어났으며, 현재 41세입니다. 그의 가족 구성원으로는 부모님, 여동생 이애영, 그리고 아내 서지승이 있습니다. 그는 백산초등학교, 덕천중학교, 동명정보공업고등학교를 졸업하였고,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에서 전문학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이시언은 2001년 영화 '신라의 달밤'으로 데뷔하였습니다. 그는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였으며, 특히 '응답하라 1997', '리멤버 - 아들의 전쟁', '바람 피면 죽는다' 등의 작품에서 주목받았습니다. 또한, 그는 '나 혼자 산다'와 같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는 2021년 12월 25일에 배우 서지승과 결혼하였습니다. 이시언과 서지승은 4년 동안의 열애 끝에 부부가 되었습니다. 이시언은 현재도 연기 활동을 계속하고 있으며, 그의 연기력과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차제이 역 - 장규리

새로운 팀 멤버로, 전작에서는 보지 못했던 새로운 얼굴입니다. 장규리의 신선한 연기가 드라마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을 것으로 보입니다.

 

장규리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출연진 및 등장인물>

 

장규리는 대한민국의 배우로, 본명은 장규리입니다. 그녀는 1997년 12월 27일에 서울특별시 은평구에서 태어났으며, 현재 26세입니다. 그녀의 가족 구성원으로는 아버지, 어머니, 그리고 오빠가 있습니다. 그녀는 낙원중학교를 졸업하였고, 낙생고등학교를 중퇴한 후 고등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를 거쳐 동갑들보다 1년 빠른 2015년에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로 진학하였습니다.

장규리는 2017년 엠넷 '아이돌학교'를 통해 걸그룹 프로미스나인의 멤버로 데뷔하였습니다. 그녀는 가수로 활동하면서 드라마에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녀는 2022년 7월 31일에 소속사와의 계약이 만료되면서 프로미스나인을 탈퇴하였고, 배우로 전업하였습니다.

그녀는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하였습니다. 그녀의 주요 작품으로는 드라마 '완벽한 아내', '필수연애교양', '사이코지만 괜찮아', '치얼업', '플레이어 2 : 꾼들의 전쟁' 등이 있습니다. 그녀는 또한 예능 프로그램 '아이돌학교', '프로듀스 48', '코미디 빅리그', '복면가왕', '안녕하세요', '놀라운 토요일 호구들의 감빵생활'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장규리는 저스트 엔터테인먼트 소속사에 속해 있습니다. 그녀의 신체 사항은 키 168cm, 몸무게 45kg, 신발 사이즈 240mm, 혈액형 B형입니다. 그녀의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곽 검사 역 - 하도권

법과 정의를 추구하는 인물로, 드라마의 도덕적 축을 담당합니다. 하도권의 진지하고 무게감 있는 연기가 인상적일 것입니다.

 

하도권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출연진 및 등장인물>

 

하도권은 대한민국의 배우로, 본명은 김용구입니다. 그는 1977년 3월 3일에 태어났으며, 현재 46세입니다. 그의 가족 구성원으로는 아내 여민정과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 그는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성악과를 졸업하였고, 키 183cm, 몸무게 83kg, 혈액형 B형입니다.

하도권은 2004년부터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그는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였으며, 특히 SBS 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와 '황후의 품격'에 이어 '스토브리그'에서 '강두기'역으로 출연하며 이름을 많이 알리게 되었습니다.

 

그는 또한 디즈니 애니메이션 ‘위시’로 첫 더빙에 도전하였습니다. 하도권은 935 엔터테인먼트 소속사에 속해 있습니다. 그의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이 밖에도 다양한 배역들이 드라마의 풍성함을 더할 것으로 기대되며, 각각의 캐릭터가 어떻게 이야기를 이끌어 갈지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재방송 다시보기, 공식영상 보러가기

'플레이어 2: 꾼들의 전쟁'은 tvN에서 방영되는 주요 드라마인 만큼, 다양한 플랫폼에서 재방송 및 공식 영상을 다시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이 드라마의 팬들은 아래의 방법으로 쉽게 다시보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TVING: tvN의 공식 스트리밍 서비스인 TVING을 통해 '플레이어 2: 꾼들의 전쟁'의 모든 에피소드를 다시 볼 수 있습니다. TVING은 최신 에피소드를 신속하게 업데이트하며, 고화질로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tvN 공식 홈페이지: tvN의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드라마의 에피소드와 하이라이트, 메이킹 필름 등 다양한 관련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드라마의 배경 정보와 제작진의 인터뷰 등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유튜브: tvN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드라마의 하이라이트 클립, 예고편, 메이킹 영상 등을 제공합니다. 이는 드라마 팬들에게 추가적인 즐거움을 제공하며, 드라마의 인기 장면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게 합니다.

 

이러한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플레이어 2: 꾼들의 전쟁'의 재방송과 관련 콘텐츠를 쉽게 접할 수 있으며,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방송시간, 방송일, 회차정보

'플레이어 2: 꾼들의 전쟁'의 방송시간 및 방송일, 회차 정보는 드라마의 팬들에게 매우 중요한 정보입니다. 이 드라마는 tvN의 월화드라마로 편성 예정되어 있으며, 다음과 같은 일정으로 방송됩니다.

 

회차 방영일
1회 2024년 06월 03일 (월)
2회 2024년 06월 04일 (화)
3회 2024년 06월 10일 (월)
4회 2024년 06월 11일 (화)
5회 2024년 06월 17일 (월)
6회 2024년 06월 18일 (화)
7회 2024년 06월 24일 (월)
8회 2024년 06월 25일 (화)
9회 2024년 07월 01일 (월)
10회 2024년 07월 02일 (화)
11회 2024년 07월 08일 (월)
12회 2024년 07월 09일 (화)

 

이 드라마는 매 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시청자들에게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와 뛰어난 연기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또한, 각 회차마다 중요한 전개가 있을 것으로 예상되므로, 팬들은 에피소드를 놓치지 않기 위해 방송 일정을 주목해야 할 것입니다.

 

'플레이어 2: 꾼들의 전쟁'의 방송 일정과 회차 정보는 드라마의 공식 홈페이지나 tvN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추가적인 업데이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방송 일정의 변경 사항이나 특별 방송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제작진, 원작, 촬영지, 기타 정보

'플레이어 2: 꾼들의 전쟁'은 tvN의 주말 드라마로서, 전작 '플레이어'의 성공적인 론칭에 이어 6년 만에 선보이는 후속작입니다. 이 드라마는 사기꾼, 해커, 싸움꾼, 드라이버 등 각 분야 최고의 플레이어들이 모여 악당들의 불법 재산을 탈취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담고 있습니다.

 

드라마의 연출을 맡은 소재현 감독은 섬세하고 긴박한 연출로 극의 재미를 한층 더해주었습니다. 극본을 담당한 박상문과 최슬기 작가는 기존의 틀을 벗어난 참신한 스토리와 탄탄한 캐릭터 구성으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주연 배우 송승헌은 강하리 역을 통해 카리스마와 섬세한 감정 연기를 선보이며 극의 중심을 잡고 있습니다. 오연서, 태원석, 이시언, 장규리 등의 배우들도 각자의 캐릭터에 생명력을 불어넣으며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였습니다.

 

드라마는 해외 로케이션을 포함한 다양한 촬영지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코로나 엔데믹 이후 해외 여행이 활성화되면서, 드라마 제작진은 세계적인 도시와 유명 휴양지 등을 배경으로 화려한 비주얼을 선사합니다. 이는 드라마의 스케일을 확장시키는 동시에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시각적 경험을 제공합니다.

 

전작 '플레이어'의 팬들은 이번 시즌에서 원작의 캐릭터와 스토리의 연장선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시즌은 전작의 주요 캐릭터들의 발전된 모습과 새로운 캐릭터들의 합류를 통해 더욱 풍성한 이야기를 선보입니다.

 

이 드라마는 방영 전부터 송승헌의 SNS 게시물을 통해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방영 후에는 탄탄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열연으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특히, 액션 장면과 긴장감 넘치는 전개는 시청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플레이어 2: 꾼들의 전쟁'은 강력한 스토리와 뛰어난 연기, 화려한 비주얼을 바탕으로 다시 한번 tvN 드라마의 질을 높이는 작품으로 평가됩니다. 이 드라마는 다양한 연령층의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긴장감을 제공하며, 앞으로의 에피소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