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에버튼에 2:1 승리, 손흥민 11호골

토트넘 에버튼에 2:1 승리, 손흥민 11호골

 

토트넘 홋스퍼는 2023-2024 시즌 프리미어리그 18라운드에서 에버튼을 2-1로 꺾고 3연승을 차지했습니다. 이 경기에서 손흥민은 결승 골을 터뜨려 리그 11호 골을 기록하며 팀의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이로써 손흥민은 프리미어리그 역대 득점 순위에서 상승하여 역대 23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토트넘의 공격력 발휘

이날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경기에서 토트넘은 전반전에는 공격적인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골을 넣지 못했습니다. 전반 5분 손흥민의 크로스를 해리 케인이 헤딩으로 연결했지만 상대 수비에 막혔고, 전반 10분 손흥민이 프리킥을 차지만 수비벽에 막혔습니다.

 

결정적인 순간, 손흥민의 활약

그러나 후반전에는 토트넘이 골문을 두들겼습니다. 후반 6분 케인의 발리슛을 상대 골키퍼가 쳐내자 손흥민이 재차 슈팅을 시도했지만 골문 위로 날아갔습니다. 그리고 후반 11분에는 페리시치의 크로스를 손흥민이 헤더로 연결했지만 골키퍼 정면으로 향했습니다.

 

결국 선제골을 뽑아내다

결국 토트넘은 후반 14분 케인이 페널티 킥을 성공시켜 선제골을 뽑아냈습니다. 케인은 이로써 리그 5경기 연속 골을 기록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이어진 후반 40분에는 호이비에르가 벤탄쿠르의 크로스를 왼발로 마무리해 추가골을 넣었습니다.

 

에버튼의 반격, 그리고 손흥민의 결승 골

하지만 토트넘은 후반 추가 시간에 에버튼의 반격에 흔들렸습니다. 후반 추가 시간 2분 에버튼의 리차를리슨이 페널티 박스 안에서 슈팅을 날려 상대망에 꽂았습니다. 이 골로 에버튼은 추격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습니다.

 

하지만 토트넘은 이때까지 얻은 리드를 지켜내며 승점 3점을 따냈습니다. 특히 손흥민은 결승 골을 넣어 팀의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손흥민은 이번 시즌 리그에서 11골을 기록하며 득점 순위에서 4위로 올라섰습니다. 또한 손흥민은 프리미어리그 역대 득점 순위에서도 아스날의 전설 이안 라이트(113골)를 넘어서며 23위가 되었습니다.

 

마무리

이 경기를 통해 토트넘 홋스퍼는 프리미어리그 랭킹에서 더욱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손흥민은 그 중요한 골을 통해 팀의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이러한 경기 결과는 토트넘 팬들과 축구 팬들에게 큰 기쁨을 주었으며, 토트넘의 프리미어리그 시즌을 기대하게 만들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