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남매가 용감하게 48회 '아버님이 보시면 절대로 안돼' #재방송 #다시보기 #회차정보 #공식영상
삼남매가 용감하게 47회차에서 이유로 임주환이 민성욱에게 용서를 받지 못하는 상황에서, 김선화는 도망간 상황에서 아버님을 만나면 안 된다는 생각에 직면하게 됩니다. 그리고 임주환은 방송 일상으로 돌아가고 싶어하며 장미희에게 사과합니다. 그러면서 김선화를 직면한 민성욱은 "잘못된 판단이었어요"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돈을 챙기는 김선화와 양대혁, 김경화의 진짜 모습을 전하려는 김승수, 충격받은 김지안 등 다양한 상황들이 벌어집니다. 장미희의 꿈을 응원하는 임주환과 가족들, 그리고 안지혜를 고소한 정우진, 독립영화를 제작하려는 임주환 등의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또한 김경화가 말하는 진실, 김지안이 모든 진상을 알게 되는 상황 등도 다루어지며, 이하나와 문예원의 과거사 청산, 김소은의 용서, 이하나의 임주환 섭외 등도 이야기의 중심이 됩니다. 마지막으로는 문예원이 임주환을 섭외하려는 상황에서 이야기가 끝나게 됩니다.
삼남매가 용감하게 48에서는 태주는 소림 대신으로 희은과 남수에게 한 방 먹이기를 위한 계획을 세우기 시작합니다. 아마도 그는 소림과 함께 희은과 남수를 해치려는 야심찬 계획을 준비하고 있을 것입니다.
한편, 상준은 자신에 대한 영식의 배신으로 인해 복수심에 불타기 시작합니다. 그는 영식을 향한 복수의 칼날을 갈며, 언젠가는 그에게 보복을 일으킬 것입니다.
그리고 출생의 진실에 다가가는 지혜는 사실 관계를 확인하기 위해 조사를 시작합니다. 그러나 그녀는 조사 중에 정숙을 마주치게 됩니다. 이번 마주침이 지혜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는 알 수 없지만, 아마도 두 사람 간의 관계에 중요한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