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미리예채파 '여섯 자매의 탄생' #재방송 #다시보기 #출연진 #회차정보 #방송시간 #공식영상 #시청률
혜미리예채파는 대한민국의 ENA 채널에서 방영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혜미리예채파의 방송시간은 일요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됩니다. 2023년 3월 12일부터 방영되며, 티빙에서 스트리밍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조미현, 노경은, 김민령, 조희정, 임새별, 전희주, 윤후의 작가진이 참여했으며, 혜미리예채파의 출연진으로는 혜리, 미연, 리정, 최예나, 김채원, 파트리샤가 출연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혜미리예채파와 예쁜 여자친구들이 함께 하는 복잡한 살림살이를 다루고 있습니다.
혜미리예채파란 혜리, 미연, 리정, 최예나, 김채원, 파트리샤의 이름의 앞자리를 따서 만든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놀라운 토요일'을 함께한 혜리와 이태경 PD의 재회만으로도 화제를 모은 이 프로그램은 6명의 멤버들의 복작복작한 일상을 다루고 있으며, 17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혜리의 '언니 적응'이 담겨있었습니다.
미연은 첫 촬영을 마치고 "이유는 모르겠지만 기분이 너무 좋았다. 피디님께서 '잘하고 있다'고 말씀해주셨을 때, 더 열심히 하겠다고 대답했더니 '그대로 해달라'고 하셨다. 피드백 덕분에 고민 없이 마음껏 재미있게 즐기고 있다"고 말하며 제작진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그리고 멤버들과의 호흡에 대해서는 "서로 다른 것 같았는데 오히려 비슷한 점이 많아서 신기했습니다"며 "게임은 물론 춤과 노래도 좋아합니다. 또 식성도 비슷하고 오랜 시간을 노는 것을 즐기는 타이밍도 잘 맞아서 완벽한 호흡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고 언급했습니다.
'오늘도 평화로운 혜미리예채파 집'이라는 부제 아래 6명의 멤버들이 함께하는 이 프로그램은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조합으로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멤버들은 '무소유'에서 '풀소유'로 집을 채우기 위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즐거움을 느낄 것입니다. 모든 것이 완벽한 빌라에서 힐링을 찾던 출연진들이 이젠 외딴 산골짜기에 있는 아무것도 없는 빈집에서 새로운 경험을 쌓을 예정입니다.
최예나씨는 첫 방송을 앞두고 '혜미리예채파' 측과 나눈 서면 인터뷰를 통해 "(혜미리예채파) 멤버들과 신기할 정도로 잘 맞는다. 게임할 때 호흡이 너무 잘 맞아서 소름 돋은 적도 있었다"고 전하며, 촬영 현장에서 느낀 '혜미리예채파'만의 특별한 포인트로 '편안함'을 꼽았습니다.
이들의 순수한 모습과 함께 혜리와 동생들의 시너지도 기대됩니다. '혜미리예채파 하우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퀘스트를 통해 캐시를 획득하고 외딴 산골에서 놀고, 먹고, 자고, 집을 꾸미세요. 살기 위해 구매해야만 하는 것들도 있는 비현실적인 여섯 자매의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모든 것이 갖춰진 것처럼 보이지만, 아무것도 없는 혜미리예채파의 드림하우스에 놀러오세요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