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대구 치맥 페스티벌 소식

치킨과 맥주는 천국에서 온 최고의 조합입니다! 매년 여름, 대구에서는 치킨과 맥주의 멋진 조합을 주제로 대구치킨맥주축제가 열립니다. 치맥축제가 말하는 것처럼, 여러분은 맛있는 치킨과 시원한 맥주를 즐길 수 있고 축제 기간 동안 가수들의 공연을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유명 치킨 프랜차이즈들이 참여하면서 다양한 치킨을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도 합니다. 시원한 얼음물에 발을 담그고 치킨과 맥주를 즐길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유명 가수들의 축하공연과 DJ들의 신나는 EDM 파티가 펼쳐지며, 오후 9시 9분에는 치맥99 건배 타임이라는 재미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됩니다.

 

 

 

 

6월여행지 축제 가볼만한곳 축제 정보 모음

전국의 축제정보를 한곳에 모았습니다. 현재 진행중이거나 6월에 진행되는 축제들입니다. 어느새 여름이 다가 오고 있네요. 봄에는 볼 곳이 많았다면 여름에는 즐기는 축제가 많습니다. 업데이

ohll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