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티,커플룩 커플들을 위한 봄나들이 코디

조금 선선한 기운이 꽤 오래 지속되었지만 최근 정말 봄다운 화창한 날씨가 지속되고 있네요.

봄은 모두가 좋아하는 계절이죠. 봄하면 뭐니뭐니해도 나들이 인데요.

꽃이 만발한 수목원도 좋고 어디든 가는곳 마다 아름다운 경치에 마음마저 신선해 지게 해주잖아요?

솔로들은 이 좋은계절에도 닥치고 본방 사수같은 것들을 일삼아야 할테죠.

봄은 가족들과 커플들의 계절이 아닌가 싶습니다. 뭐 필자는 얼마전 이별을 한탓에 그닥 기분좋은 봄은 아니지만 서두 ㅎㅎ

우연히 눈에 들어오는 깔쌈한 의상이 있어 빨리 다시 커플이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코디가 있어 소개해 봅니다.

이미지출처 : 편한커플

파란색과 베이지색의 조화가 기가막히게 매치가 된 커플룩 코디인것 같네요.
여자 모델분이 너무 이뿌시네요. 하핫..

파란색 커플티셔츠는 동일하고 남자분은 바지 여자분은 약간은 짦은 주름치마!

심플하지만 왠지 봄과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이미지출처 : 편한커플

짜잔 아래를 더 보시면 신발과 구두가 베이지식이라는 멋진 컬러 매치죠.

저러고 나들이 가시면 베스트 드레서라도 꼽히지 않을까요? 그런 대회가 있다면^^

꼭 저런 파란색이 아니더라도 저런 스타일의 커플티,커풀룩으로 꾸며본다면 멋진 나들이가 될거 같네요.


소개한 아이템은 커플티,커플룩 전문 쇼핑몰인 편한커플이란곳에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