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이븐 더 헌터 / 출연진 및 예고편 다시보기, 상영일정 및 결말 리뷰 평점 영화 정보

크레이븐 더 헌터는 2024년 8월 30일에 개봉 예정인 소니 스파이더맨 유니버스의 실사 영화입니다. J.C. 챈더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주연으로는 에런 테일러존슨과 러셀 크로우가 확정되었습니다. 이 영화는 마블 코믹스의 유명한 캐릭터 중 하나인 크레이븐을 주인공으로 내세워, 그의 사냥꾼으로서의 삶과 내면의 갈등, 그리고 그의 가족과의 관계 등을 탐구합니다.

 

감독 J.C. 챈더는 안정적인 연출 경력을 바탕으로, 본 영화를 통해 소니 마블 유니버스 내에서 새로운 방향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각본은 리처드 웽크와 아트 마컴, 매튜 홀러웨이가 맡아, 리처드 웽크의 원안을 바탕으로 깊이 있는 스토리와 캐릭터를 구축하였습니다.

 

이 영화는 컬럼비아 픽처스와 마블 엔터테인먼트, 아라드 프로덕션, 맷 톨마치 프로덕션의 제작으로, 소니 픽처스 코리아를 통해 대한민국에서 배급됩니다. 장르는 안티히어로, 액션, 어드벤처, SF로, 관객들에게 새로운 종류의 슈퍼히어로 영화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보입니다.

 

크레이븐 더 헌터 줄거리

크레이븐 더 헌터의 줄거리는 세르게이 크라비노프, 즉 크레이븐이 주인공입니다. 그는 마블 코믹스에서 가장 유명한 사냥꾼 중 한 명으로, 슈퍼히어로와 빌런 사이의 모호한 경계에서 살아가는 인물입니다. 크레이븐은 자신만의 정의감과 사냥을 통해 세상의 악을 제거한다고 믿으며, 그 과정에서 스파이더맨과도 여러 차례 대립하게 됩니다.

 

영화는 크레이븐의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그가 왜 사냥꾼이 되었는지, 그리고 그의 가족과의 복잡한 관계를 탐구합니다. 에런 테일러존슨이 연기하는 성인기 크레이븐과, 리바이 밀러가 연기하는 아역 크레이븐 모두의 삶을 통해, 그의 성격과 동기가 어떻게 형성되었는지를 보여줍니다.

 

줄거리의 중심 축은 크레이븐이 마주하는 내적 갈등과, 그가 사냥하는 동안 겪게 되는 다양한 사건들입니다. 특히, 러셀 크로우가 연기하는 니콜라이 크라비노프, 그의 아버지와의 관계는 크레이븐의 성격 형성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영화는 크레이븐이 자신의 정체성과 사냥꾼으로서의 역할 사이에서 겪는 갈등을 심도 있게 다룰 예정입니다.

 

또한, 예고편에서 보여진 바와 같이, 크레이븐은 자연과의 연결을 통해 자신의 먹이를 추적하며, 이 과정에서 다양한 적들과 마주하게 됩니다. 이 영화는 크레이븐의 사냥이 단순한 행위를 넘어, 그의 존재 의미와 정체성을 탐구하는 여정임을 보여줄 것입니다.

 

크레이븐 더 헌터 영화 정보 (상영일정, 출연진, 다시보기, 평점)

제목 크레이븐 더 헌터 (2024)
장르 안티히어로, 액션, 어드벤처, SF
감독 J.C. 챈더
각본 리처드 웽크, 아트 마컴, 매튜 홀러웨이
제작 아비 아라드, 맷 톨매치, 데이빗 하우스홀터
출연 에런 테일러존슨, 러셀 크로우, 아리아나 드보즈 외
촬영 벤 데이비스
편집 크레이그 우드
미술 이브 스튜어트
의상 새미 셸던
음악 벤저민 월피시
촬영 기간 2022년 3월 20일 ~ 2022년 6월 20일
제작사 컬럼비아 픽처스, 마블 엔터테인먼트, 아라드 프로덕션, 맷 톨마치 프로덕션
배급사 소니 픽처스 코리아 (대한민국), 컬럼비아 픽처스 (미국)
개봉일 2024년 8월 30일 (미국), 2024년 (대한민국)
상영 타입 2D, IMAX, Dolby Cinema

 

크레이븐 더 헌터 출연진 및 등장인물 소개

세르게이 크라비노프 / 크레이븐 더 헌터: 에런 테일러존슨이 연기합니다. 크레이븐은 세계 최고의 사냥꾼으로, 자신만의 정의와 법칙에 따라 행동합니다. 그는 자연과 동물과의 깊은 연결을 통해 먹이를 추적하는 독특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니콜라이 크라비노프: 러셀 크로우가 연기하며 크레이븐의 아버지로, 그의 삶과 가치관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드미트리 니콜라예비치 스메르댜코프 / 카멜레온: 프레드 헤싱거가 연기하는 크레이븐의 이복동생으로, 변장과 속임수를 사용하는 능력으로 크레이븐과 대립합니다.

 

칼립소: 아리아나 드보즈가 연기하는 인물로, 크레이븐의 연인이자 강력한 빌런으로 등장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알릭세이 시체비치 / 라이노: 알렉산드르 니볼라가 연기하며, 막강한 힘을 가진 또 다른 빌런입니다.

 

포리너: 크리스토퍼 애봇이 연기하는 캐릭터로, 크레이븐의 사냥 대상 중 하나로 예상됩니다.

 

크레이븐 더 헌터 평점, 평가

J.C. 챈더 감독과 리처드 웽크, 아트 마컴, 매튜 홀러웨이의 각본 조합은 영화에 대한 기대를 높이는 요소 중 하나입니다. 특히, 감독과 각본가들의 이전 작품들이 평론가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바 있기 때문에, 이들이 어떤 신선하고 창의적인 접근 방식으로 크레이븐의 캐릭터를 해석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영화의 주요 캐스팅도 눈길을 끕니다. 에런 테일러존슨과 러셀 크로우 같은 실력파 배우들이 크레이븐과 그의 아버지 역할을 맡아, 캐릭터의 복잡한 내면과 갈등을 깊이 있게 그려낼 것으로 기대됩니다. 또한, 소니 스파이더맨 유니버스의 새로운 지평을 열 것으로 예상되는 본 작품에 대한 마블 팬들의 기대도 큽니다.

 

크레이븐 더 헌터 예고편 다시보기 공식영상

크레이븐 더 헌터의 예고편은 영화의 분위기와 주요 테마를 짐작할 수 있게 해줍니다. 예고편은 크레이븐이 사냥꾼으로서의 자신의 정체성과 그로 인해 겪게 되는 내적 갈등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자연과의 연결을 통해 먹이를 추적한다"는 대사는 크레이븐의 캐릭터가 가진 독특한 능력과 그의 세계관을 잘 보여줍니다.

 

 

예고편에서는 또한, 액션 장면과 함께 다양한 등장인물들과의 관계, 특히 아버지와의 복잡한 관계가 드러나며, 이는 영화의 주요 갈등 요소 중 하나로 작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예고편 속에서 크레이븐의 대사 "나는 아버지가 세상에 풀어놓은 악을 제거한다"는 그의 사명감과 정의감을 드러내며, 이러한 모티브가 영화 전반에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더불어, 예고편 말미에 등장하는 라이노와 같은 캐릭터는 크레이븐이 마주하게 될 다양한 도전과 적들을 예고하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입니다. 이처럼, 크레이븐 더 헌터의 예고편은 영화의 독특한 분위기와 스토리라인, 그리고 액션 장면들을 통해 팬들의 기대를 한층 끌어올리고 있습니다.

 

크레이븐 더 헌터 리뷰(평점, 결말, 스포), 촬영지, 원작 정보

크레이븐 더 헌터는 소니 스파이더맨 유니버스 내에서 새로운 지평을 여는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J.C. 챈더 감독과 강력한 제작진, 그리고 실력파 배우들의 참여로 영화는 이미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영화는 크레이븐이라는 독특한 캐릭터의 심리와 내면세계를 탐구하며, 그가 겪는 갈등과 사랑, 복수 등 다양한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낼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사냥꾼으로서의 정체성과 가족과의 관계를 중심으로 한 스토리는 관객들에게 새로운 종류의 슈퍼히어로 영화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예고편과 제작 과정에서 드러난 정보들을 바탕으로 할 때, 크레이븐 더 헌터는 액션과 어드벤처, 심리 드라마의 요소를 결합한 독특하고 깊이 있는 영화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팬들은 이 영화가 소니 스파이더맨 유니버스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고, 크레이븐 캐릭터를 중심으로 한 새로운 시리즈의 시작점이 될지 기대하고 있습니다.

 

최종적으로, 크레이븐 더 헌터는 슈퍼히어로 영화의 전형적인 틀을 깨고, 복잡한 캐릭터의 심리와 도덕적 딜레마를 탐구하는 작품으로 평가될 가능성이 큽니다. 개봉 후, 관객과 평론가들의 반응이 이 영화가 가진 잠재력을 어떻게 평가할지 기대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