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도시4 : 처벌 / 출연진 및 예고편 다시보기, 상영일정 및 결말 리뷰 평점 영화 정보

2024년 4월, 한국 영화계는 범죄도시 시리즈의 네 번째 작품, 범죄도시4: 처벌(THE ROUNDUP : PUNISHMENT)의 개봉 소식으로 또 한번의 열기에 휩싸였습니다. 이번 편에서는 마동석, 김무열, 박지환, 이동휘 등의 주연 하에, 한국과 필리핀을 넘나드는 대규모 온라인 불법 도박 조직과의 치열한 대결을 그려냈습니다. 감독 허명행과 각본가 오상호의 협업으로, 기존 시리즈의 액션과 긴장감은 물론, 더 깊어진 감정선과 무게감 있는 스토리를 선보입니다.

 

범죄도시4 : 처벌 / 출연진 및 예고편 다시보기, 상영일정 및 결말 리뷰 평점 영화 정보

범죄도시4 줄거리

괴물 형사 마석도(마동석 분)는 필리핀에서 대규모로 운영되는 불법 온라인 도박 조직을 추적합니다. 이 조직은 특수부대 출신의 빌런 백창기(김무열 분)와 IT 업계의 천재 CEO 장동철(이동휘 분)에 의해 이끌리고 있습니다.

 

마석도는 오랜 동료 장이수(박지환 분)와 함께 광수대 및 사이버팀과 협력하여 이들의 암흑 세계를 소탕하는 대담한 작전을 펼칩니다. 이 과정에서 벌어지는 숨막히는 추격전과 전투는 시리즈 사상 가장 강렬한 액션 장면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범죄도시4 영화 정보 (상영일정, 출연진, 다시보기, 평점)

감독 허명행
각본 오상호
주연 마동석, 김무열, 박지환, 이동휘 외
제작사 (주)홍필름, 빅펀치엔터테인먼트, 비에이엔터테인먼트
배급사 ABO엔터테인먼트, 플러스엠
촬영 기간 2022년 11월 18일 ~ 2023년 2월 25일
개봉일 2024년 4월 대한민국 국기
상영 타입 2D, IMAX

 

범죄도시4: 처벌은 마동석이 기획한 범죄, 액션, 스릴러, 느와르, 코미디, 형사, 시대극을 아우르는 다채로운 장르의 영화입니다. 특히, 2018년을 배경으로 하며 필리핀을 주 무대로 삼아 국제적인 범죄와의 싸움을 보여줍니다.

 

이번 편의 메인 빌런인 백창기는 시리즈의 역대 빌런 중 가장 강력한 존재로, 마석도와의 대결은 전편들을 뛰어넘는 긴장감과 스릴을 선사합니다. 또한, 시리즈 역사상 처음으로 선보이는 새로운 액션 장면들이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감독의 변경으로 이전 작품들과는 다른 분위기와 깊이 있는 스토리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범죄도시4 평점, 메타스코어, 평가

아직 개봉 전이므로 정확한 평점과 평가를 제공하기는 어렵습니다. 하지만, 시리즈의 이전 작품들이 큰 성공을 거둔 바 있고, 초기 시사회와 해외 예고편 반응을 통해 볼 때, 이번 작품 역시 높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특히, 마동석의 인터뷰에서 언급된 바에 따르면, 4편은 시리즈 중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합니다. 이는 영화가 기존 시리즈의 팬들뿐만 아니라 새로운 관객들에게도 호평을 받을 가능성이 높음을 시사합니다.

 

범죄도시4 예고편 다시보기 공식영상

 

2024년 2월 5일에 공개된 해외 예고편은 범죄도시4: 처벌의 액션과 스릴을 강조하는 장면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특히, 마석도가 불법 온라인 도박 조직과 맞서 싸우는 모습, 필리핀의 아름다운 풍경과 긴장감 넘치는 추격전은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립니다. 예고편에서 보여진 명품 액션 시퀀스와 긴박한 스토리 전개는 이번 작품이 시리즈 중에서도 독특한 위치를 차지할 것임을 예고합니다.

 

범죄도시4 출연진 및 등장인물 소개

마석도(마동석 분): 이번 시리즈에서도 변함없이 강력한 카리스마와 액션으로 괴물 형사의 면모를 보여줍니다. 마석도는 불법 온라인 도박 조직을 추적하며, 그 과정에서 다양한 도전에 맞서 싸웁니다.

 

백창기(김무열 분): 특수부대 출신으로, 온라인 도박 조직의 뒤를 이어 이번 작품의 메인 빌런으로 등장합니다. 김무열은 치밀한 계획과 냉혹한 행동으로 마석도의 강력한 상대가 됩니다.

 

장이수(박지환 분): 마석도의 오랜 동료로, 이번에도 함께 도박 조직과의 싸움에 뛰어듭니다. 박지환은 믿음직스러운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훌륭히 수행합니다.

 

장동철(이동휘 분): IT 업계의 천재 CEO이자, 도박 조직의 핵심 인물. 이동휘는 새로운 유형의 악역으로서 깊은 인상을 남깁니다.

 

이 외에도 다수의 신구 배우들이 다양한 역할로 참여하여, 영화의 풍부한 이야기를 더합니다.

 

범죄도시4 리뷰(평점, 결말, 스포), 촬영지, 원작 정보

범죄도시4: 처벌은 범죄도시 시리즈의 네 번째 작품으로, 시리즈의 전통을 이어가면서도 새로운 요소를 더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액션과 스토리를 선사합니다.

 

감독의 변경과 함께, 작품의 분위기는 이전보다 더 진지하고 무게감 있게 변화했습니다. 또한, 필리핀을 배경으로 한 국제적인 스케일과 다채로운 장르의 조화는 이번 작품의 큰 매력 포인트입니다.

 

마동석의 묵직한 액션과 함께 김무열, 박지환, 이동휘 등 다양한 캐릭터들의 활약은 영화를 더욱 풍성하게 만듭니다. 특히, 이번 작품에서 선보이는 새로운 액션 장면들은 관객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영화가 가진 깊은 감정선과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는 시리즈 팬들뿐만 아니라 새로운 관객들에게도 큰 만족을 줄 것으로 보입니다. 범죄도시4: 처벌은 2024년 한국 영화의 흥행을 이끌 주요 작품 중 하나로, 그 성공을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