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폭싹 속았수다 등장인물 애순 관식 출연진 다시보기 공식영상 정보 결말 리뷰 촬영지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는 1950년대 제주를 배경으로 '요망진 반항아' 애순이와 '팔불출 무쇠' 관식이의 모험 가득한 삶을 사계절 테마로 그려낸 작품입니다. 이 드라마는 로맨스와 시대극의 장르를 가지고 있으며, 총 16회 분량으로 제작될 예정입니다. 

 

 

실시간 tv 드라마 예능 무료보기 & 티비 다시보기

KBS,MBC,SBS를 비롯한 공중파와 케이블 방송들은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이제 인기 프로그램들을 놓치지 마세요. 아래에서 실시간 티비를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과 예능, 드라마 다시보

ohlle.tistory.com

 

폭싹 속았수다 공식영상 및 다시보기 정보

드라마는 넷플릭스에서 편성될 예정이며, 팬엔터와 넷플릭스는 현재 방영 시기를 조율 중에 있습니다. 촬영 및 후반 작업이 올해 안에 완료된다면, 내년 상반기 중에 방영될 예정입니다.


넷플릭스를 통해 이 드라마가 공개될 예정이지만, 정확한 공개일은 아직 제작 중이라서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2025년 10월까지 촬영 및 편집 작업이 완료되어, 이 시기 내로는 공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드라마의 스토리 라인, 출연 배우 등의 정보는 추후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여러 국가의 더빙 및 자막 작업 등으로 인하여 공개일정을 아직 확정할 수 없음을 넷플릭스 측에서 밝혔습니다.

 

폭싹 속았수다 등장인물, 출연진 및 제작진 소개

'폭싹 속았수다'의 주연은 재능 있는 배우 박보검과 아이유(이지은)가 맡게 되었습니다. 또한, 극본은 '쌈, 마이웨이'를 집필한 임상춘 작가가 담당하였고, 연출은 '미생', '시그널' 등을 성공적으로 연출한 김원석 피디가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팬엔터테인먼트와 바람픽쳐스가 합작하여 제작하며, 출연진으로는 유명한 배우 이지은(아이유)과 박보검이 대표적으로 이름을 올렸습니다. 그 외 이준영과 오정세, 이수미씨도 합류합니다.

 

이 드라마는 임상춘 작가의 신작이며, 김원석 감독이 연출을 맡았습니다. 김원석 감독은 '미생', '시그널', '나의 아저씨' 등의 작품으로 이미 많은 인기와 신뢰를 얻은 감독입니다. '폭싹 속았수다'는 제주도를 중심으로 촬영이 진행 중이며, 제작비로 약 500억~600억원이 투입된 것으로 알려져, 대작으로 꼽힙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